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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년 12월 6일 일요일

[MAXScript]언리얼4에 적용가능한 스트레치본(근육본) 툴

팀원분 한분이 언리얼4에 스트레치본(근육본) 이 적용이 안되는 걸 알려주셔서
(구체적인 문제점은 아래 <언리얼4 스트레치본이 적용이 안되는 문제점> 보시면 됩니다.)

언리얼4에 적용가능한 스트레치 본 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.(유티니에도 스트레치 본이 적용이 안된다면 한번 써보세욤)


<사용법>
1.첨부된 파일을 받아서 맥스 화면에 드래그 드롭한다.
2.본을 생성한다.
3.생성된 본을 순서대로 선택한다.(최상위 본을 더블클릭해서 선택해도 됩니다.)
4.[Basic Stretch Bones]<--기존방식의 스트레치본
  [UE4 Stretch Bones]  <--언리얼4에 적용하기위한 스트레치본
  두가지 모드 중에 원하는걸 선택해서 스트레치본을 만든다.
5.스트레치본을 다른본과 연결할때는 생성된 [Root_Basic Stretch Bone] [UE4_Basic Stretch Bone]로 연결해주세욤


















<언리얼4 스트레치본이 적용이 안되는 문제점>